cocos2d-x 에서 iOS 에서 사용하는 폰트파일과 같은 otf 폰트파일 사용하도록 아래와 같이 작성 할 경우, iOS에서는 정상적으로 표시되는 폰트가 표시되지 않고, 라벨이 시스템 폰트로 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.
CCLabel labelcontinue = CCLabel.makeLabel("continue", "fonts/JimboStd-Black.otf", 14);
3.17 기준으로
cocos2dx/platform/android/java/src/org/cocos2dx/lib/Cocos2dxBitmap.java 의 126번째 줄
if (pFontName.endsWith(".ttf")) {
를
if (pFontName.endsWith(".ttf") || pFontName.endsWith(".otf")) {
로 변경해주면 otf 파일도 사용 가능하다.
또는 라이브러리쪽 코드 수정하는것이 꺼려진다면 .otf확장자를 그냥 .ttf 로 파일명만 변경하더라도 정상작동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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